카카오 채널

콘텐츠 미디어 그룹 DMIL의 홈케어 브랜드 '자크밸런스' "혼자만의 시간을 가치 있게"

유현정 2019-05-17 00:00:00

콘텐츠 미디어 그룹 DMIL의 홈케어 브랜드 '자크밸런스' 혼자만의 시간을 가치 있게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 하코냥 등이 소속되어 있는 콘텐츠 미디어 그룹 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 이하 '디밀')가 지난 달 홈케어 브랜드 '자크밸런스'를 런칭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치 있게'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자크밸런스는 현대사회에서 점점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홈케어 브랜드이다.

자크밸런스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두피열 관리를 돕는 '퍼스트두피앰플'(Advanced scalp repairing ampoule)을 그 첫 번째 제품으로 소개했다. 퍼스트두피앰플은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7가지 한방성분 및 여러 보습 성분 등 두피의 열 관리와 컨디션 강화에 도움이 되는 여러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두피앰플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샴푸 후 바로 두피에 발라주는 퍼스트앰플 형태"라며 "촉촉한 상태의 두피에 영양과 수분을 바로 보충해 두피열을 건강하게 내릴 수 있어 두피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