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인가 했더니 벌써 한낮에는 여름이다. 계절이 바뀔 때면 하얗게 올라온 새치가 더욱 눈에 거슬리기 마련이다. 이런 새치 염색, 뿌리 염색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무코타에서 신개념의 염모제를 출시했다.
그간 셀럽 케어No.1 브랜드로 불리우며 연예인이 사랑하고 프로패셔널이 인정한 브랜드로 익숙한 무코타는 이번 '무코타 트리트먼트 이지 컬러' 염모제를 통해 번거롭고 귀찮은 염색을 빠르고 쉽게 그리고 혼자서도 간편히 할 수 있도록 소비자 사용 편의를 극대화 하여 주기적으로 염색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1제와 2제를 흔들어 섞어 일체형 빗을 장착 후 빗질 만하면, 셀프 염색이 가능한 이지 컬러는 편리한 사용방법과 리퀴드 타입의 겔 제형으로 모발 내 색소가 침투하는 시간을 단축하여 빠르고 선명하게 컬러 발현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필요에 딱 맞는 그야말로 홈케어셀프 염색에 최적화된 염모제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그간 쌓아온 트리트먼트의 기술력을 응집하여 염색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였기에 기존에 염색은 곧 모발손상이라는 소비자의 우려를 해결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트리트먼트의 핵심 기술력인 케라틴3종 단백질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염색 시술 시 마치 트리트먼트 한 것과 같은 윤기와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점이 타 브랜드의 염색제와 차별화 되는 포인트라고 무코타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무코타 관계자는 '현재 CJ오쇼핑 미리주문으로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미리주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구매를 부탁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끊임없이 많은 사랑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소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오는 5월 22일(수) 11:30~12:30분 CJ오쇼핑 생방송을 통해 무코타트리트먼트 이지 컬러의 완판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