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기를 맞이해 새로운 가구를 꾸리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 밝은 색상으로 표현이 가능한 아쿠아클린쇼파에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국내만 하더라도 가짜 원단들이 판을 치고 있어, 소비자들이 많은 불만을 토하고 있다.
패브릭 소재는 비슷한 이름의 원단들이 많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코오롱샤무드나 아쿠아클린쇼파만이 진짜 원단으로 탁월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는데, '베니시모' 매장에서는 정품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이 여간 반가울 수 없다.
여기에 베니시모 매장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부담스러웠던 기능성 소파를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시즌을 맞이한 것은 물론 이사나 입주 시즌을 맞아 파격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현재 베니시모를 방문하는 발걸음이 많아졌다.
아쿠아클린쇼파 뿐 아니라 베니시모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통가죽소파, 카우치소파, 사무드소파뿐 아니라 세라믹식탁까지도 본 제품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베니시모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 전국 쇼룸에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원단들을 대량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한다. 이태리 면피, 오리털내장재로 부드러움을 강조한 '카슨',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멜런', 원목으로 만들어진 C라인 팔걸이로 소파의 부드러움을 가미한 '올리버'까지 여러 가죽, 패브릭 소파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베니시모는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 VIP SHOP 선정 및 한경비즈니스-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구 소파부분을 수상해 전 제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평소 고가로 진열되어 있는 아쿠아클린쇼파를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 주최 2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동시 개최되는 '제 22회 동아 홈&리빙페어', '제12회 동아 가구 엑스포'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이사, 입주 고객 대상 여름 맞이 대행사, 아쿠아클린 노르딕 원단 여름 맞이 대특가 행사, 이본 3인+카우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 세일과 함께 봄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음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 별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쇼룸이 매장에 마련되어 있으니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이나 색상, 원단을 골라 제작 요청을 할 수도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소파전문 매장인 베니시모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과 디자인, 색상으로 직접 제품 제작을 하고 있기에 본인만의 소파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든 직영점에 해당하는 얘기로 이어 "이사, 입주 시즌의 성수기를 맞이해 아쿠아클린쇼파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하신 후에 천천히 둘러보시고 구매결정을 내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룸에서는 전문적인 소파 컨설던트의 상담으로 제품 스펙이나 관리법 등을 1:1 설명을 들은 후 안내도 하고 있어 장시간 사용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