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는 최근 출시한 완전무선 이어폰 '에이투 AT251'의 4차 재입고 및 레드다이아몬드 출시와 함께 많은 판매가 되고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제품과 함께 동시 품절예정 상태임을 14일 전했다. 에이투가 자체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최근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많은 관심 및 판매가 되었고 최근 신혼집집들이선물 등으로 관심과 판매가 몰려 품절예정 상태의 원인이라 파악하고 있다.
해당 제품인 휴대용 스피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최신 블루투스를 통해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전 연령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소형 스피커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AUX유선 및 SD카드를 통한 연결로 블루투스를 통하지 않고 음악감상 및 통화에 사용할 수 있고, 하단부 LED램프 조절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제품은 휴대성과 디자인으로 이사집들이선물 및 친구집들이선물 등 다양한 집들이선물에서 추천 받는 제품이다.
에이투 AT251은 블루투스 헤드셋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는 점이다. 회로개선을 통해 최적의 음질, 칩셋적용을 통해 블루투스 5.0버전으로 적용으로 끊김 없는 연결도 가능하며,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이 가능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기도 하다. 이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대기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2차 완판으로 대중들의 블루투스 이어폰 및 무선 이어폰에 급격한 관심을 확인 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AT251 블랙 제품에 대한 3차완판과 함께 4차 입고분이 현재 재출고 진행 중이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휴대용스피커 AT9 역시 품절예정으로 보인다"며 "최근 20대여자생일선물 남자친구, 부모님선물, 졸업선물 등 다양한 기념일 선물로 블루투스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분석으로써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장해서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가성비 좋은 에이투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갤럭시 버즈 및 에어팟2 출시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난 만큼 블루투스 전문 업체인 에이투 제품들도 여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다.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LGV30,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이어폰 연결이 가능해 사용범위도 넓다.
블루투스 이어셋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