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골프부킹 '골프몬', 신규 회원 이벤트 진행… "골프몬 TIME을 잡아라"

이현 2019-05-14 00:00:00

골프부킹 '골프몬', 신규 회원 이벤트 진행… 골프몬 TIME을 잡아라

골프부킹앱 '골프몬'이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몬은 오는 6월 30일까지 골프몬을 통해 예약 후 라운딩 완료한 신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을 이용해 '골프몬'을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가입하면 된다. 이후 골프몬을 통해 골프장 예약하고 라운딩을 완료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전산추첨을 통해 1등 1명, 2등 2명, 3등 5명, 아차상 10명 등의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5일 발표 된다.

기존 회원들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회원들은 중복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골프몬 앱 회원들 가운데 라운드 예약 횟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라운드 실적은 누적 체크 된다. 기존 회원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연간 본인 명의 예약 및 라운드 완료 횟수를 체크해 차등 보상하는 방식이다.

골프몬 측은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는 지난 8년간 골프몬을 통해 골프조인 및 골프장 부킹 등을 이용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고 전했다. 골프몬은 온·오프라인 골프 예약 플랫폼으로, 골프몬을 이용하면 국내 골프장 부킹, 조인, 해외골프여행, 국내 1박 2일 골프여행 등의 예약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골프몬은 원하는 시간대 저렴한 가격으로 골라 라운딩 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당일부킹과 할인부킹, 야간부킹, 새벽부킹 등 저렴한 부킹 가격을 내세워 골프 예약 플랫폼 가운데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왔다.

골프몬 관계자는 "골프몬은 지난 8년간 골프조인, 골프장 부킹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회원들과 함께 성장했다"며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회원 이벤트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골프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몬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