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스 인터네셔널(대표 신동우)에서 운영하는 라플란드코리아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라이프스타일 풋웨어, 텐포인츠(TENPOINTS)의 여성 여름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여성 샌들과 슬리퍼 제품은 가죽에 특별한 가공을 하지 않아 사용할수록 가죽 고유의 멋이 배어 나오는 베지터블 레더와 활동성을 겸비한 스트랩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아이템들이 눈에띤다.
*산드라 꼬냑 |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트랩으로 203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산드라(SANDRA)'는 X자 스트랩의 샌들과 T자 스트랩의 슬리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지터블 레더로 이루어진 스트랩이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더해주며 충격 흡수와 생활 방수에 용이한 PU 소재의 인솔이 여름철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여 장시간 외출에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마야_라이트 그레이(좌), 마틸다_블랙(우) |
썸머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에스빠드류 디자인의 키높이 아웃솔을 적용한 '마야 (MAYA)'는 발등을 넓게 감싸주는 벨크로 타입의 밴드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강조한 아이템이다. 인솔은 라텍스로 사용되어 쿠셔닝, 탄성, 통기성이 모두 우수하며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더불어 둥근 형태의 앞코와 리본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뮬 슬리퍼 '마틸다(MATHILDA)'는 다양한 스커트 라인에 발랄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 줄 아이템이다. 소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플랫한 굽 높이로 실내외 멀티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한편 라플란드 코리아 관계자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텐포인츠 썸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많은 고객들이 여름 내내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