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CURE31(큐어31)이 5월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5월 감사제 기간은 5월 9일부터 19일까지로 감사제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 CURE31(큐어31)은 2018베스트브랜드대상을 받았으며, 재구매율 92%로 소비자들에게 믿고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뢰도가 높다.
대표 제품인 고단백 루핀토너의 핵심성분인 루핀프로테인 성분은 환절기 외부 오염물질로 인한 MMPs 효소 활동을 억제하는 핵심성분으로 2018년 프랑스 매거진에서 유럽 채식주의자에게 가장 주목 받는 성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미국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염물질이 피부에 침투하면 피부균열을 유발하고 주름과 노화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루핀프로테인 성분은 피부균열의 원인인 "MMPs 효소 활성 억제" 하여, 피부균열을 최대한 막는다.
또한, 수분케어 대표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3STEP 수분케어루틴 체험이 가능하다.
CURE31(큐어31) 관계자는 "CURE31(큐어31)의 제품은 청정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저자극 순수 성분,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보호가 가능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뷰티브랜드 큐어31의 제품 구입이나 성분에 대한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