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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커에프앤지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 브랜드 에어프랜즈 론칭

이현 2019-05-13 00:00:00

마니커에프앤지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 브랜드 에어프랜즈 론칭

마니커에프앤지는 지난 5월1일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에 맞추어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 브랜드 '에어프렌즈'를 론칭했다.

'에어프랜즈'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제품들로 구성할 계획이며, 우선 출시된 제품은 '옛날통닭 그맛 그대로 바사삭치킨'이다.

바사삭치킨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마리를 12조각으로 먹기 편하게 손질한 후 마니커에프앤지만의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시 튀김 조리 본연의 바삭한 식감이 구현 되도록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기름에 튀긴 치킨, 배달 치킨으로부터 독립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마니커에프앤지 마케팅팀 안석현 과장은 "바사삭치킨은 에어프라이어 조리 전용제품으로, 기존의 에어프라이어 조리 가능한 치킨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며, 튀기지 않고도 가정에서 손쉽게 튀김 조리 본연의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안 과장은 "바사삭치킨에 이어 다양한 맛의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이 개발 완료되었으며, 에어프라이어 전용브랜드인 '에어프렌즈'는 향후 3년 이내 500억 매출 달성 가능한 대형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마니커에프앤지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의 출시와 브랜드 론칭으로 본격적인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 시장이 확대될 것이며, 이에 따라 기존 배달 중심의 치킨 시장과 에어프라이어 치킨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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