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 적극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20대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화장품 [브로앤팁스]모델로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에서 20년만에 선보인 남성전문브랜드 [브로앤팁스]는 피부타입별로 세분화된 올인원제품으로서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로앤팁스]가 처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의 컨셉은 '대충 살자, 브로처럼'으로, 피부관리를 어려워하고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스킨, 로션, 에센스까지 함유된 올인원 화장품으로 대충발라도 피부에 좋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뭐든 열심히 하는 유노윤호와 대충발라도 좋은 화장품 브로앤팁스와의 반전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유노윤호의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캠페인 영상은 유노윤호의 광고 촬영 준비 영상부터 촬영 당일 현장 영상, 그렇게 제작된 TVCM까지 디지털과 TV를 통해 5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