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제일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바로 숙박이다. 다양한 어플을 통해 쉽게 지역의 숙박시설을 알 수 있는 스마트한 시대가 되었지만 어플 속 사진과 실제가 달라 낭패를 본 사례들도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실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추천한 곳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이 가운데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한 안양 IMT호텔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모텔들 중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모텔이라 하면 유흥업소 근처에 있을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IMT호텔은 유흥시설이 없어 조용하게 숙박을 할 수 있다.
숙박시설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주차장이다. IMT호텔은 건물앞, 뒤, 야외주차장까지 세군데를 운영하고 있고 어플리케이션에도 등록되어 있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차량 이용 고객을 위한 무료 발렛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전 객실 최상급 시몬스 매트리스를 도입했다.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도 설치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24시간 샐러드바를 무료 이용가능하게 해두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각종 토스트, 샌드위치 및 커피, 음료를 무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전 객실 2인 스파 욕조를 제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VIP룸은 최신 캡슐형 안마의자 및 스타일러가 구비되어 있고, 디럭스룸은 핀란드산 자작나무 원적외선 반신욕기를 설치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IMT호텔 이용객은 "다른 곳과는 확연히 다른 고급스러운 시설에 감동 받았다, 또 한번 와보고 싶은 곳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IMT호텔은 3층이 전부 금연룸으로 운영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