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에 대한 관심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단순히 애완동물이 아닌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시대가 왔다.
반려동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분양 업체가 생겨나는 가운데 그 중,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입양, 병원, 미용, 호텔, 애견용품, 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규모 분양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미유펫은 본점인 부산뿐만 아니라 서울(강남), 진주, 울산, 광주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해있으며 분양 후 평생사후관리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어 만족도 높은 반려동물 입양에 앞장 서고 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에서는 반려동물 전문 프레너(Frienner)가 1:1 맞춤분양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동물병원 구축 시스템으로 건강한 고양이와 강아지만을 선별하여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다.
또한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하여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이벤트 및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중이다.
미유펫에 현재 인기있는 반려견종으로는 주름진 얼굴이 매력적인 샤페이, 용맹한 미니핀, 장난끼가 많기로 유명한 비글, 영리하고 턱수염이 매력적인 슈나우저 등 대중적인 품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레브라도리트리버, 시베리안허스키, 시바이누 등이 인기가 많다고 한다.
인기있는 반려묘종으로는 납작한 얼굴이 사랑스러운 엑죠틱, 그리고 단모종의 귀족 러시안블루와 활동적인 뱅갈 등이 있으며 다양한 고양이를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미유펫의 관계자는 "외모가 예쁜 고양이들을 단순히 분양 하는 것이 아닌 고양이의 습성부터 관리까지 잘 습득할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으며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을 위하여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매번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의 전국 지점은 전국 대전, 대구, 천안, 전주, 순천 등에 위치해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되고 있는 시스템으로 언제든지 분양 및 상담이 가능하다.
부산본점 미유펫에서는 현재 부산본점을 중심으로 근처 지역인 창원, 고성, 진해, 장유, 일광 등 여러 지역에서 찾아온다는 사실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고양이, 강아지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또한 인천(송도)점이 5월에 오픈이라고 밝혔다.
미유펫에 평생사후관리서비스 및 자체동물병원 시스템,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자세한 사항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