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 대행 사이트 '사쿠라재팬'에서 영화,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피규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피규어 제품은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제품의 경우 일본을 통하면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어 피규어에 관심 있는 여행객들의 쇼핑 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있다. 이에 '사쿠라재팬'에서는 최근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외에도 배트맨, 슈퍼맨 등의 DC사의 피규어 뿐만 아니라 원피스, 드래곤볼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일본 직구 쇼핑몰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사쿠라재팬 관계자는 "영화, 애니메이션 외에도 산리오, 레고, 지브리, 베이블레이드, 러브라이브 등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사쿠라재팬은 야후옥션,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재팬 등의 일본 직구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고, 번역 시스템을 통해 상품 검색이 쉬우며, 일본 현지 물류창고에서 제품 검수를 진행하는 등 안전배송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주)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영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피규어 외에도 골프, 낚시, 캠핑, 스포츠, 악기, 게임기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기획전 추가 및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일본 옥션 구매대행 사쿠라재팬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