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 5월 이벤트로 '수입매트리스 1+1 행사' 진행중

권지혜 2019-05-10 00:00:00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 5월 이벤트로 '수입매트리스 1+1 행사' 진행중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에서 5월을 맞이하여 매트리스 구입 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매트리스 1+1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코지슬립은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명품 매트리스 에어룸,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의 썰타, 스프링에어 등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특히 라돈과 발암물질의 위험이 없는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으로 이목이 집중되면서 인기를 얻고있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전 제품을 친환경으로 생산하고 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전혀 사용하지 않아 Certipur-US인증, 에코인증, 유기농인증 등 다양한 친환경 인증뿐 아니라 이번에는 화학적 성분에 대한 까다로운 인증인 "그린가드골드" 인증까지 획득했다고 전했다.

이는 침대매트리스에서 과학적으로 화학 물질 방출이 적다는 것으로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의 수준이 매우 낮다는 것을 증명하는 인증서이다. 그린가드 테스트는 챔버라는 일정한 밀페공간 안에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외부조건 변동 없이 일정하게 측정 할 수 있어서 미국에서도 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인증이라고 한다.

제품에 따라 6개월까지 걸리는 까다로운 인증이지만 코지슬립에서 독점 수입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은 이 인중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골드"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친환경 매트리스임이 입증되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있는 것이다.

또한 코지슬립에서는 국내매트리스와 사이즈가 다른 수입매트리스에 맞는 프레임을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다. 원목과 페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 사이즈를 직접 선택하여 주문제작이 가능해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코지슬립의 5월 매트리스 1+1행사는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지슬립은 용인분당점, 남양주하남점, 대구점으로 운영되고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