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집안을 단장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다. 또한 이사 성수기, 결혼 시즌인 5월이 다가옴에 따라 비시즌 보다 가구 구매 수요가 월등하게 늘어나 전국 각지의 가구 전문점들도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요즘은 집안에서 활동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홈퍼니싱' 아이템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가구 업계에도 변화가 한창인 상황이다.
이와 같은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며 가구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생활문화기업인 현대리바트가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디자인과 환경경영을 바탕으로 '생활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한다' 라는 뜻을 지니며 13년 연속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1위에 손꼽히고 있는 기업이다.
삼송가구단지에 위치한 현대리바트 삼송점에서는 오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인 이곳에서는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이즈마인 가구들과 침실, 거실, 주방, 서재 등의 제품이 전부 입점 되어있다. 소비자들은 한 공간에서 여러 가구들을 비교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가구 배치까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취향을 반영한 상담 역시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현재 현대리바트 삼송점에서는 예비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과 오픈 기념 캐시백, 상품권 증정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가구 구매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볼 만 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현대리바트 삼송점 매장 전화문의를 통해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