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 아이폰 전문 사설 수리업체 아이폰대빵. 당일 수리 가능

이경영 2019-05-09 00:00:00

대전 아이폰 전문 사설 수리업체 아이폰대빵. 당일 수리 가능

아이폰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감성으로 전세계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사용자가 있다.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 액정, 배터리 교체 등 한번 고장나면 상당한 비용이 발생 될 뿐만 아니라 애플공식서비스센터가 없거나 오랜 대기시간으로 인해 사설 수리 센터를 찾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사설업체의 경우 수리비가 정해지지 않고 센터마다 다르기 때문에 선택이 어렵다. 이 가운데 가운데 대전아이폰수리 아이폰대빵 대전 본점은 정직하고 빠른 수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어 화제다.

대전 아이폰대빵은 전국 각 지점을 둔 아이폰사설수리업체로 체계적이고 빠른 수리 시스템으로 많은 이들이 찾아오고 있다. 게다가 은행동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으로 학생 및 직장인들이 방문하기 편리하다.

이곳은 아이폰 액정수리, 부품수리, 배터리교체, 침수세척, 메인보드수리 등 각종 아이폰관련 AS를 고급 부품으로 수리하고 있으며, 공식센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손실 없이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아이폰 수리 전문업체 '아이폰 대빵' 관계자는 "아이폰과 관련한 모든 A/S 서비스를 당일 신속 처리로 진행하고 있어 사설업체를 선택하는 아이폰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축적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폰대빵의 수리 절차는 편리하고 간단하다. 아이폰 대빵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SNS로 1:1 문의를 실시하고 있어 정확한 견적과 비용 상담이 가능하다. 견적 문의가 성사됐을 경우 곧바로 수리에 들어가며, 상태확인과 체크가 꼼꼼히 이루어진 뒤 고객에게 안전하게 양도된다. 지방 거주 사용자 등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있다면 본점으로 택배, 퀵 발송해 서비스가 가능한 제도도 축적했다.

한편, 아이폰대빵은 대전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인근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점, 은평구 연신내점을 통해 화성, 용인, 청주, 세종 서울 등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아이폰 대빵 수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폰 대빵 SNS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