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품 전문업체 이퓨펫은 5월 20일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샴푸 '나트리스 강아지 샴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트리스 강아지 샴푸는 최근 가열되는 반려견 샴푸 시장의 과도한 성분 경쟁을 지양하고 반려견의 피모 건강에 반드시 필요한 자연친화적인 성분들으로만 배합해 출시되는 제품이다.
반려견 피모의 건강과 보습에 특화된 샴푸를 위해 4종의 대표 단백질 성분 (콜라겐, 케라틴, 실크, 엘라스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판테놀, 촉촉한 수분 밸런스를 위한 히알루론산, 건강한 유분 밸런스와 윤기를 위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하고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PH 6.0~6.5 약산성의 산도로 개발 되었다.
또한 나트리스 강아지 샴푸는 반려견에게 안전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샴푸를 위해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은 개발 단계에서 모두 배제하고 전성분 미국 EWG 기준 그린 등급(최상위 1~2등급) 으로 제조되었다. 나트리스 강아지 샴푸는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베이스로 실제 촉각으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거품과 헹굼성이 특징이다.
반려견이 민감할 수 있는 향취의 경우 인공 향료가 반려견에게 주는 스트레스를 감안해 모든 인공 향료 일체를 배제하고 센티드제라늄꽃 오일, 라벤더 오일, 팔마로사 오일의 엄선된 3종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샴푸 후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취를 남긴다.
나트리스 강아지 샴푸는 반려인들의 편의를 위해 반려견과 외출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와 별도의 샴푸 캡, 여행용 휴대용 용기를 기본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나트리스 강아지 샴푸는 5월 20일 자사몰을 비롯한 각 온라인 몰에서 동시 오픈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