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5월 한달간 신규 고객 대상으로 '5월 웰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첫 구매 고객이라면 봄여름 시즌 필수 상품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웰컴이벤트는 G9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5월 중 G9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지난 1년간(2018년 5월 1일 이후) 구매이력이 없는 기존 가입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G9 홈페이지에 접속해 'G9 첫 구매 웰컴딜 쿠폰'을 다운 받으면 특별한 '웰컴딜' 4종 중 1종을 3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웰컴딜에서는 지난 4월 프로모션 당시 3일만에 완판된 'QCY T1 이어폰'을 비롯해 얼리서머족들을 위한 봄여름 시즌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여름 준비 필수템은 순차적 공개할 예정이다.
'첫구매 웰컴딜' 대표 상품으로 'QCY T1 이어폰'은 정상가 보다 30% 할인, 'AHC 내츄럴 퍼펙션 선스틱1+1'도 정상가에서 30% 할인에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 인기 반팔티 7종',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50T+텀블러'도 각각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G9 홈페이지에서 '웰컴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사업실 서준석 팀장은 "G9가 엄선해 선보이는 특별한 상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봤으면 하는 취지로 올 들어 지속적으로 웰컴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달에는 봄 시즌 인기 상품은 물론 여름 준비를 일찍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G9는 무할인율·무배송비·무옵션가를 내세운 3무(無) 정책을 통해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추가 옵션금을 없애 상품을 구매할 때 처음 본 가격 그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매일 누구나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존 쇼핑몰과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