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수원시 영통구로 본점을 이전한 내폰을부탁해는 입소문 지점 알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아이폰을 수리한 후 친구에게 알리기, 알리기를 받은 친구가 현장에 방문 수리를 할 경우 소정의 사은품을 선물한다. 알리기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2차 수리 때 추가 할인 진행한다.
현대 사회에서 바쁜 스케줄에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는 사회인들은 그야말로 '시간은 금'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마트폰 as 업체는 액정 교환 및 침수폰 복구 시 약 2~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스마트폰 없이는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껴 스마트폰 수리에 애를 먹는 실정이다.
삼성이나 엘지는 지정 공식 대리점의 수가 많아 조금 더 빠른 수리가 가능하지만 애플 아이폰의 경우에는 수리지점이 현저하게 적어 사설업체를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아이폰 수리 업체들 중 1년 365일 연중무휴, 착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인 '내폰을부탁해'가 수원 영통역에 오픈하여 관심을 모르고 있다.
아이폰 일반 수리(배커리교체, 액정수리)의 기술은 기본이고 고급 기술인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정보 복구, 기가수 업그레이드 기술까지 겸비한 전문 기술자로 걱정 없이 아이폰을 맡길 수 있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아이폰 전 기종 수리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후방 전방 카메라, GPS, 충전단자, 전원 버튼 등 물리적인 파손 외 기기적인 오작동 수리도 가능하며 모든 아이폰 기기 및 아이패드, 맥북 수리 및 액정교체가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 영통점은 평일 및 주말에도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고 택배 수리 서비스가 가능하니 아이폰을 사용하는 바쁜 회사원들에겐 희소식이다.
또 방문하는 고객이 직접 수리 과정을 볼 수 있으며 그외 물에 빠진 아이폰의 복구(침수), 카메라 및 카메라유리 수리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수리비가 부담인 고객을 위해 리퍼비용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착한리퍼도 진행하고 있다.
50% 이벤트(정식 수리비에서) 와 함께 아이폰을 수리한 고객이 사용하던 케이블 선을 가져오면 보호 수축튜브 부착, 카페 가입 시 방탄유리부착, 실리콘 케이스 부착을 진행한다. 침수폰, 기타 브랜드 수리, 매입, 착한 리퍼 서비스도 진행한다.
한편, 내폰을부탁해 측은 "날이 풀리는 5월~7월은 여행의 계절이라 물놀이 후 침수를 당하는 스마트폰이 많이 발생하는 계절이다. 스마트폰이 물에 빠지면 바로 켜지 말고 3일 정도 말리거나 바로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침수 세척하여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수리 아이폰 5, 5S의 경우 2만 원대, 아이폰 6, 6S, 6S 플러스는 2만 원 중후반대로 합리적인 수리 비용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 7, 8, X 등 전 기종 부분 수리, 침수 세척, 아이패드 수리, 메인보드 수리 및 착한 폰 리퍼를 서비스를 진행하며 아이폰수리 전문 업체이다. 지역 이벤트는 수원 , 화성, 용인지역 한정으로 진행하며 매장과 가까운 영통역, 청명역, 기흥역, 상길역, 수원역은 지하철 택배로 수리도 가능하다.
한편 내폰을부탁해 영통점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에 위치하며 365일 연중무휴, 주말 및 공휴일 AS, 택배수리가 가능하며 영통역 1번 출구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