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원조 차이슨 무선청소기 업체 '욜로닉스', 디베아 한국형 단독 컬래버레이션 공개

이현 2019-05-04 00:00:00

원조 차이슨 무선청소기 업체 '욜로닉스', 디베아 한국형 단독 컬래버레이션 공개

원조 차이슨으로 이름을 알리며 국내에 차이슨 무선청소기 열풍을 불러일으킨 중국의 무선청소기 회사 '디베아'가 국내 생활가전 전문기업 ㈜욜로닉스와 한국형 단독모델 출시를 위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국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욜로닉스는 디베아 한국 공식 수입 총판으로 국내에 차이슨 무선청소기 및 가성비 생활가전을 소비자에게 꾸준히 공급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차이슨은 영국 생활 가전 전문 기업 다이슨과 차이나(china)의 합성어로 저렴하지만 가성비 높은 전자제품을 통칭하는 신조어이며, 주로 '차이슨'으로 불리는 제품군에는 무선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를 포함한 생활가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중국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디베아 무선청소기 한국형 단독모델 '디베아 뉴X 시리즈'는 중국의 차이슨 무선청소기 업체 '디베아'와 ㈜욜로닉스에서 합작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뛰어난 흡입력과 수려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디자인 포인트로는 청소기 스틱 부분에 DIBEA X YOLONIX SPECIAL EDITION 레터링을 각인해 고급스럽고 스페셜리티한 느낌을 부각 시켰으며. 기존 디베아X시리즈로 사랑을 받은 디베아X10, X10플러스 제품에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개선하여 공개한 '디베아 뉴X10, 디베아 뉴X10 플러스' 모델의 모터 디자인 또한 뛰어난 디자인 포인트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원조 차이슨 무선청소기 업체 '디베아'와 컬래버레이션하여 신제품을 공개한 디베아 한국 공식 총판 ㈜욜로닉스의 '디베아 NEW 시리즈'의 디베아 NEW X10플러스 제품의 경우 차이슨 무선청소기 현존 최강의 흡입력인 19,000Pa를 자랑하며 색상 또한 그레이(GRAY), 블루(BLUE) 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더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헤파 필터 등급 또한 기존의 H10에서 H13 등급으로 3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제품으로 성능 또한 대폭 향상되어 출시됐다.

디베아 NEW X10 제품은 DC 모터 최강의 흡입력 12,000Pa로 출시되어 기존 차이슨 무선청소기 제품군의 한계였던 10,000Pa 전후의 벽을 완파하고 독보적인 12,000Pa이라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기존의 '가성비 무선청소기'의 단점을 확실히 보완했다.

더불어 무선청소기의 주 사용 고객이 여성 고객인 만큼 가벼운 무게로 청소 간 손목의 부담을 덜어,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더했다. 더불어 사이클론 토네이도 필터 시스템으로 공기에 있는 먼지를 여과하여 정화하는 구조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필터의 수명을 효율적으로 연장하였고 큰 먼지와 미세먼지를 구분하여 흡입이 가능한 입체 필터 기술을 구현해냈다. 이러한 기술을 접목한 입체 필터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차이슨무선청소기에서 많이 사용되던 헤파필터보다 수명이 길며, 초 세밀 공법으로 설계되어 물 세척이 가능하며 반영구적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욜로닉스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집 먼지 진드기를 99% 퇴치할 수 있는 침구 브러시 등 총 3종의 추가 브러시를 포함한 고정밀 코튼 필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포토 구매평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세계 상품권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한국형 220V 충전기를 제공하며 안전 인증을 받아 소비자는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고 국내에서 KC 인증을 정식으로 받았기 때문에 차이슨 무선청소기 제품들에 그간 대두되던 안전 불안요소를 해결하고 국내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2년간 구매한 제품에 대해 무상 A/S 가 가능해 소비자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디베아 한국 공식 총판 ㈜욜로닉스에서 원조 차이슨 무선청소기 공급업체 '디베아'와 컬래버레이션하여 공개한 신상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NEW X10 플러스', '디베아 NEW X1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