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숍 라파엘웨딩이 웨딩홀을 추천해 주고 이를 이용하는 신부에게 본식 웨딩드레스 5벌을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업체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패턴, 재단, 봉제, 가봉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이곳은 모든 예비신부들에게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 번 제작한 드레스는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라고 밝혔다.
김 라파엘 대표는 41년간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있으며, SBS 모닝와이드 '핸드메이드 드레스, 이거 얼마예요'에 출연해 드레스 제작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진행 중인 '스드메 77만원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본식용 신상 웨딩드레스와 촬영용 드레스,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슈즈, 티아라, 각종 액세서리 등이 전부 제공된다.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여기에 더해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 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웨딩샵 직영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 이벤트 자세한 내용을 네이버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을 치면 라파엘웨딩카페를 통해서 스드메 45특가, 77특가 내용을 문의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