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인하여 성공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지난 25일부터 27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2019 부산 창업박람회는 창업 트렌드와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독보적인 박람회기에 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꼬치구이&퓨전요리 선술집 꼬지사께'가 참여하여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중 독보적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꼬지사께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꼬치구이를 필두로 다양한 요리들이 구성 되어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업자들의 가장 큰 문제인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는 '원팩 조리 시스템' 기반인 꼬지사께 브랜드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다."고 밝혔다.
상담을 진행한 예비창업자 A씨는 "정기적인 프로모션 등으로 동반성장, 상생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탄탄한 업력을 지닌 본사로부터 큰 신임을 얻었다." 고 전했다.
한편, 전국 24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꼬지사께는 이번 부산 박람회에서 파격적인 특전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예비 창업자의 큰 고민거리인 임대료와 필수품인 주류를 통크게 지원하는 특전을 제공하였다.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꼬지사께의 주점창업에 대한 문의는 꼬지사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