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가구단지의 제이앤비디자인은 20년동안 제이앤비 디자인 공장을 운영하면서 고급 브랜드에만 납품하던 소파와 침대를 이제 SM가구타운이라는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공간을 만든 것이 3년동안의 기획을 거쳐 이루어진 것이다.
소비자들이 쇼파나 침대를 구매할 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친환경자재로 만들었는지 가구의 내구성이 어떤지까지 체크하는 예비신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쇼파, 침대 공장을 20년동안 운영하면서 디자인, 친환경자재 그리고 가격혁신을 이룬 제이앤비디자인이 기획한 전시장인 SM가구타운의 공장직영 전시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SM가구타운은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오포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에 인접해 있다.
가구공장에서 직접 소비자와 거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형침대, 맟춤형쇼파를 구매할 수 있다. SM가구타운 관계자는 "공장과 전시장이 모두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시장에서 직접 공장을 견학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 SM가구타운 오픈이벤트로 다양한 디자인의 쇼파와 침대를 최대70% 세일 가격으로 드리는 행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와 쇼파는 특허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을 보호하면서 공장도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려는 목적이 이번 SM가구타운의 기획에 포함되어 있다.
이스트맨하우스와 침대프레임도 특가행사 진행중이다. 이번 특가행사는 5월중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