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이사, 혼수시즌으로 가구 준비하는 사람이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침대가구는 최근 이슈가 된 라돈공포로 인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혼수침대로도 제격인 수입매트리스에 집중했다.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밀리&마이스터 소파'가 정품 밀리침대매트리스, 씰리, 템퍼페딕, 킹스다운, 글렌피더페딕, 힐러리더비 등 명품 매트리스들을 직수입 및 판매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1순위로 떠오른 침대가구의 경우 미국매트리스 제품의 인기가 제일 높다"며 "미국에서 잘 알려진 씰리부터 아메리칸스타, 템퍼페딕, 밀리침대매트리스까지 다양한 유명 브랜드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입주를 앞두고 있는 수원인계한양수자인, 광교중흥s클래스, 호매실금호어울림에듀포레 등 인근 지역 주민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수원 밀리&마이스터소파 전시장에서는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을 통해 고급원목으로 제작된 침대프레임부터 모던가죽침대프레임, 친환경 패브릭프레임등을 만날 수 있으며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마이스터소파 브랜드도 입점되어 있어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타입의 경우도 스프링매트리스부터 메모리폼매트리스, 기능성매트리스 등 종류가 다양하여 전문가와의 맞춤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수원가구단지 밀리&마이스터소파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수원인계한양수자인, 광교중흥s클래스, 호매실금호어울림에듀포레 아파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또한 마련되어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