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CN 웨딩스튜디오에서 예비부부들을 위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N스튜디오는 20년이 넘은 웨딩전문 스튜디오로서 본식스냅, 부모님 리마인드웨딩촬영, 가족사진 등 웨딩뿐 아니라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며 스튜디오 대관이나 렌탈도 진행하고 있다.
CN스튜디오는 '뷰 오브 컨템포러리'라는 보다 현대적인 시선의 화보를 추구하는곳으로 독보적으로 넓은 스튜디오에 다양한 배경을 가진 대형스튜디오이다.
CN스튜디오 관계자는 "20년이 넘게 CN스튜디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첫번째 이벤트는 잔여타임 이벤트로 20만 원대에 한층에서 촬영이 가능하며 16R액자와 포토인화 3장, 신랑, 신부 메이크업 1회와 신부의 미니원피스 1벌대여까지 포함된 금액으로 간소한 촬영을 원하는 예비부부에게 적합하다.
두번째 이벤트는 특가이벤트로 40만 원대에 두층에서 촬영하며 위 패키지와의 차이점은 포토인화 5장, 신부 화이트드레스 1벌대여가 추가되어 기본적인 사항을 전부 갖춘 저렴한 금액의 스드메패키지이다.
세번째 이벤트는 봄맞이 타임세일로서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각 시간별로 가족촬영할인, 무료 웨딩드레스대여, 메이크업이나 패키지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주고 있어 원하는 이벤트가 있는 시간대에 예약상담을 진행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리허설촬영도 현재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고급스러운 웨딩촬영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은 CN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CENTEN FLOOR 라는 컨셉으로 담아낸 이번 2019년 샘플사진들은 SNS에서 호평을 받고있는 컨셉으로 CN의 최대 장점인 많은 세트장에서 다양한 연출을 선보이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