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하는 날이 많고 휴일도 많은 달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식사 자리를 마련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별한 음식으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인기다.
이곳은 광명시·하안동·철산동 맛집으로 꼽히는 정통철판요리 전문점 디쌍으로 전문 셰프가 화려한 불쇼 퍼포먼스와 함께 신선한 식재료를 요리해주는 곳으로 평소 접하기 어려운 싱싱한 랍스터와 달팽이, 전복, 안심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광명 맛집 디쌍은 고객 테이블마다 있는 대형 철판에서 식재료가 조리되는 만큼 모든 식재료의 신선도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광명에서 인정받는 맛집으로써 디쌍이 선보이는 대표 코스 요리는 크림스프 샐러드, 야채구이, 달팽이구이, 관자, 메로, 왕새우, 활 전복, 활 랍스타, 안심스테이크, 마늘구이, 양송이구이, 숙주구이, 철판볶음밥, 된장국, 디저트 순으로 이어지며 채소, 해산물, 육류가 골고루 구성되어 있어 영양적인 면에서도 훌륭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철판 요리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도 보유하고 있어 5월 가정의 달 방문하면 분위기를 내기 좋으며 전 좌석 룸 구성과 단체 연회석 마련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임을 진행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따라서 많은 기념일이 있는 5월, 풍부한 맛과 보는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광명역사거리 맛집 디쌍을 방문한다면 가족, 연인, 친구 등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과 KBS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디쌍은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셰프의 일정을 맞춰야 하므로 예약을 필수로 하고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