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밀리옹, 강아지 고양이 이동가방 '겟어웨이 캐리어' 와디즈 펀딩 4946% 달성

권지혜 2019-05-02 00:00:00

밀리옹, 강아지 고양이 이동가방 '겟어웨이 캐리어' 와디즈 펀딩 4946% 달성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밀리옹(MILLIONG)'이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통해 출시한 19S/S 시즌 '겟어웨이 캐리어'가 지난 21일 목표 펀딩액의 4946%, 펀딩 수 117건을 기록하며 와디즈 두 번째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밀리옹의 펀딩은 4월 5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오픈 전 알림신청자가 660명을 넘으며 많은 서포터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모두 배려한 기능을 담고 있는 '겟어웨이 캐리어'는 오픈 10분만에 3,000%를 달성했다.

대중교통은 물론 기내반입 규정을 준수한 디테일과 기능을 담고 있는 밀리옹의 겟어웨이 캐리어는 2018년 처음 출시되어 이미 많은 반려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출시 된 '뉴겟어웨이 캐리어'는 항균 테스트를 거친 내부 안감을 사용했으며, 상단 2중 메쉬망, 원단망 디테일을 선보여 외출에 예민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시즌 품절되었던 타피오카 컬러와 기존 고객들의 요청으로 새롭게 탄생한 애쉬로즈 컬러를 선보여 기존 고객들은 물론 많은 반려인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밀리옹의 19S/S 겟어웨이는 와디즈 펀딩이 종료된 이후 공식 온라인스토어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입점 매장인 갤러리아 강남점 펫부티크, 파주 말론샵, 부산 페코스, 분당 샤앤시앙 및 온라인 롯데홈쇼핑, 엘롯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