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족사진컨셉 촬영 전문 '작업실스튜디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각종 가족사진컨셉 및 리마인드 웨딩 촬영 고객을 대상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촬영할 수 있어 관심을 얻고 있다.
작업실스튜디오는 유명 연예인 프로필 사진 및 화보를 주로 촬영하는 곳으로 잘 알려진 만큼, 특색있고 개성 넘치는 컨셉을 앞세워 예술적인 결과물을 창출해내고 있다.
작업실스튜디오는 가족사진컨셉 및 웨딩화보, 프로필촬영 등 각 분야별 전문 포토그래퍼 및 전문 보정가는 물론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상주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작업실스튜디오 관계자는 "100%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의 사전미팅을 통해 충분한 컨셉 논의를 진행한 뒤, 고객이 원하는 촬영을 진행한다. 더불어 단체사진이더라도 개개인의 개성을 살리면서 모두가 어우러질 수 있는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해 사진의 질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가족사진컨셉 촬영 전문 포토그래퍼는 "가족사진의 경우, 최근 트렌드에만 국한되지 않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컨셉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 개개인 모두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따로 또 함께 초점을 맞출 줄 아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사진컨셉 이외에도 커플사진, 리마인드웨딩촬영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에 대한 호응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작업실스튜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 오픈카카오톡을 통해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