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부산보청기 지멘스보청기 남포센터, 5월 어버이달 맞아 충전형보청기 특가전 실시

권지혜 2019-05-02 00:00:00

부산보청기 지멘스보청기 남포센터, 5월 어버이달 맞아 충전형보청기 특가전 실시

독일 지멘스 시그니아보청기 '남포센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청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멘스보청기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가 뽑은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독일 보청기브랜드로, 남포센터는 전국 100여개의 전문점 중 우수한 매출 부문을 자랑하는 센터에만 수여하는 '매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계자는 "청력이 한번 나빠지기 시작하면 회복되기가 어렵고,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우울증이나 대인기피증으로도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며 "어버이달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꼭 보청기를 살펴봐야 한다"고 전했다. 노인성 난청은 70세 인구 10명 중 절반 이상이 겪고 있으며,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어도 개인의 상태에 맞지 않거나 불편함을 느낀다면 무용지물이다.

이때 세계적인 청각전문 그룹 지반토스의 140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가 녹아있는 '지멘스 시그니아'의 계보를 이어받은 프리미엄 브랜드 '스타일레토' 충전형 보청기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일레토는 4차산업과 결합한 첨단기술의 집약체로, 스마트폰과 연계해 양이 호환서비스, TV소리가 잘들리는 퓨어 312RIC 보청기 등 선호도가 높은 품목 위주로 남포지멘스에서 판매될 남포동보청기이다.

스타일레토는 앞서 열린 iF 디자인어워드에서도 금상을 수상하였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제품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잇단 수상으로 제품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5월 지멘스보청기 본사는 제주도에서 대규모 스타일레토 충전형 보청기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남포지멘스의 김효정 원장도 부산보청기추천할 수 있도록 스타일레토 론칭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일레토는 슬림한 형태의 오픈형 귀걸이로 이미 고객의 선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어버이날 선물로 충전형 보청기를 적극 권장한다"고 말했다.

보청기를 결정할 때는 단순히 부산보청기가격만 보고 결정해서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 남포센터의 원장은 전문 청능사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고, 청능사 협회 1대, 청능사 자격검정원 인증 청능사로서 15년 이상 직접 고객을 만나 상담 및 관리를 하고 있다.

남포지멘스의 김효정 원장은 "부산보청기가격에 대해 부담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부산보청기보조금 여부나 행사기간 등을 상담받아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남포지멘스는 5월 어버이달을 맞아 적절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고, 여러가지 사은품까지 지급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