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북구 쌍용가구타운에 위치한 세라믹식탁전문점 믹스무드에서 전시품 특별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다.
현재 믹스무드는 업계최초로 맞춤 세라믹식탁을 선보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블랑드누아'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생활소품과 천연대리석 테이블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하남상회&곽스' 브랜드가 입점 되어있고 이태리, 스페인, 중국 수입 세라믹을 한눈에 다양하게 볼 수 있는 리빙 스토어이다.
믹스무드에 입점된 세라믹식탁 브랜드는 이태리, 스페인 고급 브랜드만 사용하며, 상판용으로 나온 6mm와 10~12mm 만 사용되어 해외 고급 가구 브랜드와 같은 세라믹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이에 따라 천안 믹스무드는 세라믹 4인용 식탁, 6인용 식탁, 8인용 식탁 사이즈 맞춤이 가능하기에 신혼부부 또는 새로 입주하는 집에 맞는 사이즈로 제작하려는 입주자분들에게 인기만점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입주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요즘 전지역에서 방문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니즈에 맞는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히 멀리서 찾아와주신 만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이태리, 스페인, 중국 수입 세라믹 제품을 다양하게 한눈에 선보이며 앞으로도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만족감을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현재 매장 내 진열되어 있는 모든 이태리/스페인 전시품에 특별 할인행사가 진행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