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드메준비 업체 오띠모웨딩, 유통수수료 뺀 직거래 스드메가격77특가 선보여

권지혜 2019-04-30 00:00:00

스드메준비 업체 오띠모웨딩, 유통수수료 뺀 직거래 스드메가격77특가 선보여

스드메 원청 업체 오띠모웨딩이(라파엘웨딩) 웨딩박람회를 통해 '전국최저 스드메비용 77만원대 고급형 89만원대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된 것으로, 매월 선착순 20쌍의 예비부부에게만 제공된다.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 측은 스드메직거래 패키지를 알리기 스드메 전국 최저가격 보장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웨딩드레스를 41년째 제작해온 라파엘웨딩에서는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로, 고객의 만족과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라파엘웨딩에서는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피팅할 수 있다. 김라파엘 원장은 "신부에게 최대한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추가비 없이 웨딩드레스를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웨딩드레스 제작과정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패키지의 내용에는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등 많은 구성이 포함됐다.

김라파엘 원장은 시중의 스드메패키지에 대해 "스드메패키지는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부케로 한 세트가 구성되지만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고 추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부실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면서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의 경우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77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 시 신청이 가능하다. 카페를 통해 서울지역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맞춤과 대여,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도 소개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