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가구전문점 '대전 가구스타'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사 시즌을 앞두고 세종가구거리, 대전가구거리에는 새로운 보금자리로 향하는 설렘을 안고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대전 가구스타'에서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대전 가구스타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 방식으로 연결하여 유통 마진율 없이 7%의 수수료만을 더한 금액으로 판매하는 구조로,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대형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를 한눈에 둘러보면서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 가능하며 현재 할인 프로모션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또한 '대전 가구스타'는 대량구매를 통해 유통비용을 절감하여 단가를 낮추면서도 질 좋은 우수한 품질과 높은 내구성을 지닌 여러 브랜드의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가구스타에서는 식탁 역시 원목식탁를 비롯, 세라믹식탁, 화산석식탁, 대리석식탁 등 다양한 소재의 식탁세트를 매장에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새로운 인테리어에 맞춰 가구를 장만하려고 하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친환경원목가구, 패밀리침대, 침대프레임, 붙박이장, 리클라이너쇼파, 수입매트리스 등의 구성으로 다양한 가격대로 예산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퍼브가구와 전시품가구는 한정된 수량으로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가구 직거래를 통해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인근 입주 예정 아파트인 유등천모아미래도리버뷰, 관저더샵2차, 도룡코아루스마트리치, 복수센트럴자이 입주 예정자는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전 가구스타에서는 가구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 활용을 위해 전문 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확실한 A/S로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