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지난 26일 배우 박서준(사진)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광고 없이 고객 후기와 제품력만으로 성장해온 뷰티 브랜드이다. 직접 사용한 후기를 남기고 공감하는 2030 국내외 여성 소비층의 높은 지지를 바탕으로 강소 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물광코팅미스트'와 '티르티르 도자기크림' 등 기초라인제품으로 유명한 티르티르의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서준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영화 '청년경찰', 예능 '윤식당2' 등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화장품 기업 티르티르 관계자는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여성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한 만큼 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청량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티르티르 브랜드가 시너지를 일으켜 2030 국내/외 소비자층에게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더불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의 건강한 성장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의 온·오프라인 광고는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