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닉스는 판매 오픈 이후 미세먼지 대란과 함께 가족 선물, 신혼부부 선물 등으로 인기리에 품절되었던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금일 입고 되었다고 밝혔다.
품절 사태로 많은 입고 요청이 있었던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흔하게 볼 수 있는 물걸레청소기와 달리, 바닥에 총 3개의 걸레가 부착이 된다. 분당 290회 회전하는 강력한 2개의 스윙 걸레와 더불어 밀어서 쓸어 닦는 스윕 걸레로 한번 더 깨끗하게 이물질을 닦을 수 있다.
그리고 160ml의 물탱크가 있어 지속적인 물 분사 기능으로 청소 시간 내내 마르지 않는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 동안 사용 할 수 있어 큰 평수의 공간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LED라이트, 배터리 잔량 표시 램프, 셀프스탠딩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더불어 기본으로 구성된 걸레 5장에 추가 걸레 5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입 후 구매평 작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일회용 청소포와 벨크로패드가 제공되어 더욱 여유 있는 청소가 가능하다.
이번에 입고된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오후 1시까지 결제한 고객에게 당일 출고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