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키스마이스킨', 피부 화이트닝크림 부분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유망 브랜드 노린다

신균욱 2019-04-29 00:00:00

'키스마이스킨', 피부 화이트닝크림 부분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유망 브랜드 노린다
키스마이스킨

배우 김정난은 매번 다른 역할을 다양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는 변신의 귀재다. 최근 김 배우는 피부미백 재생크림으로 유명한 키스마이스킨(대표 박상준)의 홍보 모델로 전격 발탁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키스마이스킨 대표 모델인 배우 김정난은 KBS2 '닥터 프리즈너'에서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자 수단을 가리지 않는 재벌 사모 오정희 연기를 가감없이 펼쳐보이고 있다. 팔색조와 같은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속 모델로서 제품에 대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옥 같은 피부는 오랜 역사에서도 살펴볼 수 있듯이 동경의 대상이었다. 국내에서는 화이트닝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스킨 로션 에센스부터 수분 앰플 및 크림과 같은 화장품은 매번 추천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런 맑은 피부에는 반드시 빠져서는 안되는 조건이 있는데, 바로 바로 여드름 흉터과 기미, 모공이 없는 피부여야 한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피부 미용 및 축소 관리를 받거나 얼굴 피부 하얘지는 방법을 찾아 노력하는 이들이 다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별다른 관리실을 다니지 못하는 이들은 집에서 여드름 흉터와 자국을 없애는 법을 실천한다. 그렇기에 얼굴 모공 축소 팩으로 추천 받은 화장품은 늘 관심사일 수밖에 없다. 한가지 놀라운 점은 청소년들 사이에서만 유행인 줄 알았던 화농성은 여드름 화장품은 이제 2030대에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남자 고객들 사이에서도 인기 화장품이 되는 모양새를 보인다.

이처럼 남자 고객들의 입지가 커짐에 따라, 다양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남자 스킨부터 로션까지 추천 순위가 오르내리며, 더욱 심화된 고민 분야인 얼굴 팔자 주름까지 그 영역을 넓힌 것으로 알려졌다.

키스마이스킨 관계자는 "이전에는 남자가 모공 축소 관리에 신경을 쓴다고 하면 눈총을 받곤 했다. 하지만 이제는 남자 여드름 피부가 개선되는 스킨 로션을 통해 홈케어 관리를 하는 방법이 이슈가 되는 게 더 이상 이상하지 않다. 실제로 구매 고객들 중에서는 자신의 좁쌀 여드름 원인을 파악해서, 이에 맞는 관리법을 찾고자 키스마이스킨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도 많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존 여성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로 여겨졌던 목주름,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은 이제 남자들에게까지 영역이 확장된 것이다. 또한, 남자들은 미백에 좋은 로션 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을 구매하는 데 주저함이 없다.

키스마이스킨에서는 피부 모공 및 탄력 관리를 이미 입증 받은 일명 '수축 화장품'이라 일컬어지는 팩과 토너를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자연에서 추출한 고함량의 성분은 타 명품 브랜드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한편, 키스마이스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