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햇살이 따사로이 내려오는 요즘, 날이 무더워짐에 따라 잡초가 무성해지면서 정원을 가꾸는 가드너 및 정원 애호가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이에 예 벌초, 잔디 깎기, 잡초제거 등 예초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밀레트 '고성능 무선 예초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예초기 전문 브랜드 밀레트의 고성능 무선 예초기는 사용자의 사용 각도의 맞게 잠금장치를 눌러 9단 손잡이 조절이 편리하게 가능하며, 지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7단 헤더 조절 시스템과 리튬 이온 18.5V 배터리로 강력하고 보다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9,000rpm 모터 장착으로 빠르게 예초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107~126cm까지 높이 조절과 추가 손잡이에 교체용 칼날 보관함이 있어 작업 시 용이하다.
또한, 안전판 가드 장착과 나일론 줄 칼날 대신 pp 칼날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립전파연구원에서 모터 KC 인증과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전기 충전기 KC 인증,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전지 KC 인증을 받아 성능 및 안전을 갖춘 제품이다.
기존 엔진형 및 가스형 예초기는 10kg 이상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진 반면, 밀레트의 고성능 무선 예초기는 2.9kg 경량으로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며, 힘없는 어르신도 예초를 편하게 돌릴 수 있다. 본체를 비롯한 충전 어댑터, 리튬이온배터리, 안전 고글, 보관가방, 예초 날(20pcs)이 구성품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에 밀레트 관계자는 "엔진형, 가스식 예초기를 사용할 경우, 기계 관리의 어려움과 무게로 인한 어깨와 팔 통증 등 불편한 점들이 발생함에 따라, 관리가 편하고 예초를 쉽게 할 수 있는 무선 예초기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밀레트는 최근 1,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포토구매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밀레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