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가구 인근에 위치한 '베니시모' 전시장에서 봄을 맞아 인근 신규입주, 이사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입주, 이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에서 입주를 앞두고 있는 e편한세상부산항, 국제금융시티문현베스티움, 해운대센텀트루엘, 골든뷰센트럴파크 등 인근 아파트 입주혜택이 좋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베니시모 부산소파 전시장은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또 지하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수월하다.
친환경쇼파 베니시모소파에 사용된 아쿠아클린 소재는 직물제조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아쿠아클린 그룹에서 개발한 기술로 아쿠아클린소파에 묻은 이물질 및 오염은 물만으로 쉽게 닦아 낼 수 있으며 반려동물에 의한 원단 손상과 변형이 적어 기존 패브릭원단의 단점을 보완하고 수명을 연장시켰다.
아쿠아클린 소재는 이미 짜인 섬유 위에 방수처리를 하여 통기성도 살리고 물로 오염이 지워지는 기술이다. 오염이 걱정이었던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아토피와 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생물증식을 방지하고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다.
부산소파 베니시모 관계자는 "1인 리클라이너소파부터 3인용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6인용, 코너형쇼파등 다양한 기능성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체 프로모션 행사와 진열품 할인혜택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인근 부산가구백화점, 수영sk뷰, 골든뷰센트럴파크, 국제금융시티문현베스티움, 해운대센텀트루엘 등 신규 입주 예정아파트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