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동대문커튼 가족끼리 직접 운영하는 다모아커텐 무료방문견적 제공

이경영 2019-04-26 00:00:00

동대문커튼 가족끼리 직접 운영하는 다모아커텐 무료방문견적 제공

꽃샘추위가 슬슬 가시면서 봄이 완연해졌는데 이를 맞이하여 새롭게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가구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 중에서 커튼은 집안의 분위기를 책임진다 할 수 있을 정도로 비중이 큰 편인데 자주 구매하는 품목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선택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인터넷 문화가 발달하게 되면서 웹서핑 등을 통해 정보를 알아보더라도 정작 자신의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인지 확신을 가지기가 어렵고 원단의 재질이라던지 촉감 등에 대해서 정확한 판단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커튼선택을 하지 못해 실패를 하게 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은 도움이 된다. 가족끼리 운영하며 모든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있는 동대문 다모아커텐이 주목받고 있다. "저희업체는 고객들의 의견을 희망하는 대로 반영해 드리는 것이 아닌 커튼 설치를 희망하는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하여 가장 이상적이라 할 수 있을만한 디자인을 추천하고 있다. 설치를 마친 이후에는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 고객들의 취향만을 반영하게 된다면 개별적으로 놓고 봤을 때는 만족할 수 있으나 전체적인 조화를 보았을 때에는 어긋나게 되는 경우가 대다수라 저희의 의견과 고객분들의 의견의 합의점을 찾아서 조율한 뒤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찾아 맞춤시공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라고 다모아의 관계자는 전했다.

보통 동대문커튼 업체의 경우 원단은 제작완료가 되면 바로 출고를 하는데 다모아는 원단 자체적인 늘어짐과 변색 등의 하자가 있을 수 있어 2차 확인을 거치고 있다. 직접 공장에서 작업이 진행 된 이후에 이러한 과정을 항상 거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외부인력의 손길 없이 오직 가족끼리 운영하며 직접 방문견적과 시공을 하고 있는 동대문커텐 다모아는 네이버에 다모아커튼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하여 보다 상세하고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