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펫 브랜드 도그마루는 체계적인 반려동물 분양 시스템과 유기견 보호소 운영으로 애견인, 애묘인에게 잘 알려져 있다. 펫팸족 1000만 시대에 걸맞게 동물 보호 문제와 같은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도그마루는 안락사 없는 보호소를 운영하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눈길을 끌기 시작해 점차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도그마루는 잠실, 마포공덕, 인천, 부산, 창원 등 총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오늘 4월 26일, 8번째 지점 도그마루대구점이 오픈했다. 지난 2월 도그마루 마포공덕점 오픈 이후 2달 만에 도그마루 대구점오픈으로 빠른 속도로 지점이 늘어나고 있다.
도그마루에서는 도그마루대구점 오픈 이벤트를 총 8일간 진행한다고 알렸다. 사람들의 성원에 힘 입어 지점 확장이 이루어지는 만큼 도그마루대구점 오픈 이벤트는 별다른 이벤트 참가 방법 없이 도그마루대구점 방문 후 반려견 혹은 반려묘를 분양할 때 할인 또는 고급 이동장을 증정해준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SNS 참여와 같이 복잡한 절차가 없어서 반려동물 분양을 예정하고 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도그마루대구점 이벤트의 취지는 도그마루대구점 오픈을 응원해주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큰 기쁨을 주기 위한 것이며 무료입양지원 캠페인과 봄맞이 이벤트와 같이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이벤트를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기쁜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5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와, 수원점 오픈 이벤트를 도그마루에서는 연달아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도그마루대구점 오픈 이벤트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