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멤버스는 다양한 교육시설과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교육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JOYFUL TAG Members-행복한 아이들이 즐거운 꿈을 키워 나가는 곳"을 모토로 한다.
태그멤버스는 커리큘럼과 스케줄 속에서 새롭고 신나는 일을 TAG Members에서 만날 수 있다. 단순히 영어공부만 하는 곳이 아닌, 실제 사물을 직접 보고, 진지하게 관찰하며 여러 재료들로 직접 만들어 보며 표현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느끼는 즐거움과 슬픔을 몸으로 또는 그림으로 다양하게 표현하기도 한다.
태그멤버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자신감 있게 성장하기 위하여 꼭 필요한 모든 교육이 TAG Members에 있다"라고 전한다.
태그멤버스(TAG Members)는 (주)태그에서 대한민국 인재 육성을 위해 만든 영어교육 기관이다. 최고의 시설과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언어 능력뿐만 아니라, 지능개발, 인성발달과 안정을 도우며, 예능 분야에서의 소질과 적성을 발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태그멤버스는 최상의 교육프로그램과 더불어 교육환경도 국제학교 규모의 시설을 갖추기 위해 100명 이상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예체능 교육시설, 도서관 및 상담실 등 최상의 교육환경에서 아이들이 교육받고 생활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과 협의하여 리모델링을 마쳤다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태그멤버스는 송파 헬리오시티까지 학원버스가 운영되며, 경쟁력을 갖춘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그멤버스의 선생님들은 교사로서 갖춰야할 기본적인 소양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하는 자세로 아이들을 맞이한다.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으며 항상 웃는 얼굴로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태그멤버스는 영어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도서를 약 8,000권 이상 보유를 하고 있고, 연 내에 10,000권 이상을 보유할 예정이다. 2019년 1월 영어도서관을 로비 중앙에 배치하는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도서를 쉽게 편하게 자유롭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태그멤버스의 영어유치부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동도 있기에 별도의 어학 실력을 요구하지 않지만, 개개인별 인터뷰 후에 수업을 따라오기 힘들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학이 제한될 수 있다. 또한 다른 영어유치부와는 차별화된 인적성 검사를 통해 입학 전 개개인 아동 특징을 미리 알아보고, 학부모들에게 결과를 제공하여 아동 양육에 있어 전문 상담선생님과 함께 도움을 주고 있다.
영어초등부는 정원 내에서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영어유치부 졸업생들에게 우선적으로 입학 자격이 주어지기에 일반 모집정원은 다소 빠르게 마감될 수 있다. 영어초등부는 인터뷰와 시험을 통과한 학생에 한해 레벨에 따라 반이 배정되며, 학생의 나이나 학년과 상관없이 해당 레벨의 정원이 다 찰 경우에 조기에 모집이 마감될 수 있다.
태그멤버스의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