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자체동물병원 시스템의 미유펫에서 150마리 전 견종, 묘종 최대 8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이벤트를 진행중인 지점은 미유펫의 전국에 있는 모든 지점이며 대구, 천안, 대전, 진주, 전주 지점에서 강아지분양 또는 고양이분양 받을 시 추가 서비스가 있다고 전했다.
현재 미유펫에서는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여 건강한 반려동물들로 선별을 해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고 고양이무료분양과 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 중에 있다.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미유펫은 전국 지점에 위치하여 다양하고 많은 강아지, 고양이들을 선보이면서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강아지,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분양해온 업체로 알려졌다.
또한 분양 후 사후관리에 일어나는 여러 가지 상황들과 문제들을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자체동물병원을 운영중이며, 수의사가 직접 정밀건강검진을 한뒤에 분양을 해주며, 전문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수의사 등 반려동물의 전문인력들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유명하.
그리고 요즘 인기있는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미국 캘리포니아가 원산으로 독특하게 뒤로 넘어가 있는 귀가 특징한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활한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귀가접힌 스코티쉬 폴드와 다리짧은 고양이로 유명한 먼치킨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미유펫의 관계자는 "고양이들을 단순하게 분양만 하는 것이 아닌 반려묘와 함께 지낼 수 있도록 고객님들에게 고양이의 습성을 잘 알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고 전하면서 "건강한 고양이 분양을 위해 자체동물병원시스템으로 운영중이며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 인기있는 중대형 반려견으로는 영국의 불도그를 프랑스에서 개량하여 만든 프렌치불독과 인상은 무섭지만 애교많은 케인코르소와, 똑똑하고 화려한 황금색 털처럼 밝은 성격을 가진 골든리트리버가 있다.
소형 반려견으로는 작고 귀여운 애완견으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와 봉제인형처럼 귀여운 외모와 영리함을 갖은 토이푸들,
둥글고 풍성한털이 매력적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와와, 사교성이 매우 좋은 소형견 비숑프리제, 작은사이즈의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중국의 유명한 시츄 등 작고, 앙증맞은 반려견이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의 전국지점 위치는 광주, 부산, 인천(송도), 서울(강남), 전주 점 등이 있으며, 부산애견분양 미유펫 업체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입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수의사가 직접 강아지와 고양이의 건강을 관리하는 미유펫에서 입양을 하시면,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게 키울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릴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부산 해운대, 광안리, 영도, 기장 등 부산지역 전체에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며, 부산 근처인 창원, 김해, 정관, 양산, 밀양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신다고 전했다.
미유펫의 자체동물병원시스템 및 평생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및 최대8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다. 또한 순천지점도 오픈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