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사이트 애니툰이 500만 회원을 돌파한 기념으로 웹툰작가 공모전 및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기간 인기리에 양질의 웹툰을 공급해온 덕분에 500만회원을 훌쩍 넘긴 애니툰은 다양한 웹툰과 볼거리가 많고 무료웹툰과 무료만화가 많아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이번 프로모션중 하나는 웹툰작가 공모전이며 총 상금은 1억원이다. 웹툰시장은 나날이 발전해 왔고 그 시장규모가 거의 1조원에 육박할 정도로 국내에서는 웹툰의 인기가 높다. 이를 토대로 전문적인 웹툰작가를 꿈꾸는 사람에게는 좋은 등용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애니툰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통까지 담당하고 있어 이번 웹툰공모전을 통해서 등용된 작가는 해외 진출의 꿈도 이룰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애니툰에서는 웹툰 매니아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본인 인증만 하면 최대 16,000원 상당 코인을 지급하며, 어플만 설치해도 2000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한다.
그리고 전 작품을 3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코인 결제 시 50%의 코인을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보다 더 저렴하게 많은 웹툰을 감상할 수 있다.
애니툰에서는 무료웹툰도 많이 제공해 프로모션 참여로 알뜰하게 좋은 웹툰 컨텐츠를 볼 수 있다.
애니툰 관계자는 "무료만화 수량을 늘리고, 다양하게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여, 웹툰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애니툰은 초기 오픈부터 차별화된 콘텐츠로 입소문을 탄 무료웹툰사이트로, 콘텐츠가 많아서 끊임없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각종 프로모션 등을 통해서 웹툰 매니아들에게 특전을, 좋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웹툰 매니아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잘 맞추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금번 프로모션은 웹툰작가 지망생이나 웹툰 매니아에게 큰 의미가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밝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