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 송연희 원장 '꿈을 품고 하늘 걷다' 책 출간

이현 2019-04-25 00:00:00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 송연희 원장 '꿈을 품고 하늘 걷다' 책 출간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의 원장이자 <꿈을 품고 윙을 달다>의 저자인 송연희 원장이 2019년 3월 그녀의 두 번째 책인 <꿈을 품고 하늘 걷다>를 출간하여 항공과 입시준비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6년 그녀의 첫 번째 책인 <꿈을 품고 윙을 달다>가 출간되었을 때 출판계는 주목할 수밖에 없었다. 기존 승무원 생활 그리고 승무원 공채 관련 이야기를 다룬 서적들과 달리 오직 항공과 입시를 다룬 책이었기 때문이다. 항공과 입시 서적에 갈증을 느꼈던 중-고등학생들에게 오아시스와도 같았던 <꿈을 품고 윙을 달다> 책은 초판 완판에 이어 개정판마저도 완판 예정이라고 한다.

첫 번째 책인 <꿈을 품고 윙을 달다>의 성공으로 출판 업계는 그녀의 행보에 주목하였고 첫 번째 책 출간을 맡았던 [마음상자]와 협업하여 드디어 두 번째 책 <꿈을 품고 하늘 걷다>가 출간되었다. 더 세련되어진 그림과 사례글 주인공들의 입시 과정뿐만 아니라 대학생활까지 이야기를 다뤘으며 현직 항공과 교수님들의 면접 이야기와 비행 이야기까지 담고 있다. 한 권의 책으로 항공대학 & 항공사 정보와 동기부여 이야기 그리고 힐링 글까지 원한다면 <꿈을 품고 하늘 걷다>를 추천한다.

예비승무원들과 끝없는 소통으로 두 권의 책까지 출간한 그녀는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 학생들에게도 단연 인기가 높다고 한다. 엄격하고 직함만 내세우는 원장이 아닌 현장에서 학생들과 소통하고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에서 없어서는 안 될 대표 멘토의 역할을 2014년부터 현재까지 맡고 있다.

항공과와 어문과를 고민하는 예비승무원, 키가 작아서 고민인 예비승무원, 성적이 낮아서, 통통해서 고민인 예비승무원, 꿈을 늦게 정한 고민이나 아직까지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갖지 못한 고등학생 예비승무원이라면 <꿈을 품고 윙을 달다>, <꿈을 품고 하늘 걷다> 책이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를 통해 <꿈을 품고 윙을 달다>, <꿈을 품고 하늘 걷다> 저자인 송연희 원장과 직접 대면상담도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