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밸롭 스포츠가 스포티한 리조트룩인 BSR(Ballop Sport of Resort) 시리즈를 출시한다. 지중해 연안 몬테네그로 유명 휴양지의 베네치안스타일 문양과 4계절이 뚜렷한 지역 특성에서의 영감을 얻어 기능성과 패션이 가미된 국내 최초 4계절 리조트룩을 출시한다.
'밸롭'이 이번 2019 S/S 시즌에 가장 추천하는 신제품은 바디라인을 부각할 수 있는 '여성용 모노키니 수영복', 물이 닿으면 숨은 패턴이 드러나는 특허상품 '워터 카멜레온 레쉬가드', 발가락 앞쪽에 미니멀한 오리발을 장착한 '아쿠아랜더 아쿠아슈즈' 등이며 해당 상품들은 모두 온라인 몰과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2019 S/S 시즌 신제품 및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밸롭'은 2019 썸머시즌 프로모션 '밸롭, 바다가세요'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밸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밸롭스포츠'의 이은학 총괄 디자인 팀장은 "기존 밸롭 SS 제품의 베이직라인업은 그대로 유지하되 트랜디하고 컬러풀한 제품군을 추가로 출시하여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했다"며 "래시가드 외에도 여름 시즌 누구나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쿨링티셔츠, 7부 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리조트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밸롭스포츠'는 "Gallop Lightly with BALLOP일상생활에서 밸롭과 함게 가볍게 달리자"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날개를 형상화한 신규 B.I까지 교체하며 리조트룩 컨셉의 BSR라인으로 출사표를 던지면서 2019년 15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밸롭은 온라인 전문인력을 강화하여 무신사, 29cm, 신세계 전문몰, 자사몰 등 온라인 영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150% 늘어난 백화점, 아울렛 40개 매장 확대를 목표로 전개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