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전열교환기 없어도 안심"…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미세먼지 환기 시스템 주목

권지혜 2019-04-25 00:00:00

전열교환기 없어도 안심…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미세먼지 환기 시스템 주목

사람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가 극에 달하면서 미세먼지 제거 방법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 외부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것을 시작으로 외출 전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를 착용하며, 집에 돌아와서는 오염된 실내 공기를 개선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나 환기청정기를 가동한다. 이처럼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가 계속 되면서 사람들의 일상까지도 영향을 끼친 것이다.

실제로 최근 신축되는 아파트나 주택에서는 미세먼지나 유해물질에 대비해 자체적으로 전열교환기에 환기시스템을 부착하기도 한다. 하지만 신축 건물이 아닌 노후 아파트나 주택은 전열교환기와 환기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별도로 환기시스템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존의 환기시스템은 대부분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파파플랜트에서는 미세먼지와 VOCs, 라돈, 이산화탄소 등 각종 실내 화학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미세먼지 환기시스템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를 출시해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환기청정기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웰크론 사의 H12ㆍH13 등급 헤파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 환기 시스템까지 탑재되어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날 외부로부터 오염된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고, 실내 공기는 더욱 더 쾌적하게 개선해준다.

흡기구와 배기구를 위, 아래로 배치하여 환기 효과가 탁월하며, 외부로 배출된 오염된 공기가 흡기구를 통해 재유입되는 일이 없어 안심할 수 있다. 여기에 흡기구로 들어오는 바람이 최대 15m까지 퍼져 집안 내부 깊숙이 대류 순환이 이뤄지며, 풍량대비 환기효율이 좋아 30평대 아파트 기준 30분여 정도에 환기가 가능하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창문과 방충망 사이 좁은 틈에 설치할 수 있을 정도로 얇은 사이즈로 설치 후에도 창문개폐가 용이하다. 무엇보다 투명한 폴리카보네이트 창으로 시야를 확보해 다른 환기청정기와 달리 답답함이 없다는 것이 파파블루 환기청정기의 특징이자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국내 필터 회사 웰크론사의 H12ㆍH13 등급 헤파필터를 탑재해 환기와 동시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국내산 부품 사용으로 강한 충격에도 파손되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6kg 이하의 가벼운 슬라이딩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며, SS부터 L사이즈까지 크기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구축해 안방이나 거실 등과 같은 큰 창은 물론 아이 방과 학교 교실, 어린이집 창문에도 설치가 용이하다. 여기에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집안 내 어디서든 원격 조작이 가능하며, 12V의 낮은 전압으로 오래 가동하더라도 전기세 부담이 덜하다.

파파플랜트 강정수 대표는 "최근 신축되는 아파트나 주택에서는 자체적으로 전열교환기에 환기시스템을 탑재하는 경우가 많은데, 신축아파트가 아닌 이상 전열교환기와 환기시스템이 함께 설치된 건물이 거의 없다"며, "파파플랜트는 다양한 사이즈로 어느 창문이든 설치가 가능하며, 전열교환기가 없는 가정에서도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플랜트 공식 스토어에서는 2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구매 후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지급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8만원 상당의 미세먼지 측정기를 무료 증정한다.

본품에 한하여 1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으며, 구매 및 문의는 파파플랜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