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신규 오픈 기념 단독 특가 프로모션 실시

이경영 2019-04-25 00:00:00

이색체험 전시존 패션존 오픈 기념한 이벤트 다양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신규 오픈 기념  단독 특가 프로모션 실시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지난 18일 '바다, 패션을 입다-패션존'을 오픈했다. 패션존은 패션과 코스메틱을 컨셉으로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 수조와 어우러진 이색 체험전시존이다.

이에 부산아쿠아리움은 패션존 오픈을 기념하여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션존 오픈 기념 특가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패션왕 프로모션'은 마치 패션쇼 의상처럼 강렬하고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패셔너블한 물고기 '블루탱, 클라운피쉬'의 대표색을 포함한 의상을 착용할 시 50%할인 입장이 적용된다. 파랑, 주황, 노랑, 검정, 하얀색에 한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5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페이스샵과의 파트너쉽 프로모션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부산 영남지역 더페이스샵 구매고객에게는 부산아쿠아리움 50% 할인쿠폰 증정 되며, 동반 1인까지 적용 가능하다. 할인쿠폰 증정행사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한편, 부산아쿠아리움 신규 전시존 패션존에서는 더페이스샵의 다양한 뷰티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으로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와의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 쿠폰 및 행사 컵홀더 제시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부산아쿠아리움 입장이 가능하다.

부산아쿠아리움 다음으로 트렌디한 해운대의 관광명소로 손 꼽히는 '더베이101'에서는 부산아쿠아리움과의 커플패키지로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과 더베이 치맥세트 또는 피쉬앤칩스 세트를 정가에서 40%가량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국민의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부산, 울산, 경남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입장료 40% 할인과 함께, 관람객 2인당 현장 즉석사진 촬영권 1매를 제공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런칭을 기념하여 온라인에서 진행 중이며, 특히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봄즐기기 기획전 진행으로 카드사 할인 적용까지 더해 구매가 가능하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패션존 론칭을 기념해 더욱 즐겁고 알찬 관람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롭고 특별한 이색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전시하고 실제 바다생물들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2001년 11월에 오픈한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심해 바닷속까지 관람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교육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