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ICT 전문기업 '이트론'이 산업용 태블릿 신제품 2종 출시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이트론에서 선보인 제품은 ▲LT100K ▲LT80으로 산업현장에서 완벽한 사용성, 편의성을 제공하는 신제품이다. "LT100K(10.1")"와 "LT80(8")"은 강력한 성능의 Intel CPU, 우수한 내구성(IP65, 67), 내장 LAN(RJ-45) / 시리얼(RS-232) 포트 지원, Windows 10 및 Android OS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도킹 크레들 같은 다양한 주변기기 옵션을 갖추고 있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이트론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지속적인 태블릿 개발에서부터 유지보수까지 책임지는 이트론의 명성을 더욱 견고히 하고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현재 개발 중인 러기드 PDA, RFID 리더기 출시 등 Total ICT 디바이스 전문 업체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서버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보통신기술(ICT) 기기 및 설루션에 대한 자체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는 기업 이으로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은 이트론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및 제품 문의 시 커피 쿠폰 및 무료 데모 제품 증정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트론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