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구평가구단지에 위치한 '유로홈' 전시장에서 봄을 맞아 인근에서 신규 입주, 이사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에서 입주를 앞두고 있는 국제금융시티문현베스티움, 수영SK뷰, 전포유림노르웨이숲, 구포봄여름가을겨울 등 인근 입주혜택이 좋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유로홈가구는 좌천동가구단지에 쭉 자리를 지키면서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대형 1, 2층의 전시장과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친환경패브릭쇼파, 샤무드, 천연소가죽소파, 매트리스, 세라믹식탁등을 활용한 다양한 컨셉가구들을 선보이면서 인기있는 가구매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자체공장에서 직영으로 디자인 및 생산, 유통하고 있는 자체 원목브랜드 제품도 있어 사이즈부터 디자인까지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다.
부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금상두비앙에코힐, 동래부영효성해링턴플레이스 근처 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들은 유로홈가구에서 진행하는 혜택을 잘 이용하면 확실히 예산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는 "최근 입주를 앞두고 인근 입주 예정자 고객들과 구평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부산 신혼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만큼 책임감 있는 경영과 고퀄리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손님들을 맞이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