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의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이 12.9%라는 높은 시청률로 종편 예능 최고 시청률을 또 한번 경신했다.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갈 100억 트롯걸을 뽑는 국내 최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미스트롯 방송을 구성하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18일 미스트롯 방송에 노출된 매운갈비찜집 '짚신매운갈비찜'은 야심한 밤,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는데 성공했다. 미스트롯 출연진이 직접 방문하여 눈길을 끈 이 매운갈비찜집은 화끈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고 있는 갈비찜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짚신매운갈비찜'의 메뉴는 소갈비찜, 돼지갈비찜으로 구성돼 있다. 고기 재료를 직접선별해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고객 취향에 따라 10%(순한맛)에서 100%(아주 매운맛)까지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해당 브랜드만의 특징이다. 차별화된 매운맛을 강점으로 트랜디한 2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지짐이, 떡갈비, 순두부탕, 계란찜 등의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여 먹는 재미를 더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짚신매운갈비찜'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종편 예능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 방송마다 화제를 낳고 있는 미스트롯에 '짚신매운갈비찜'이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3프로덕션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제작지원으로 '짚신매운갈비찜'이 승승장구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 본사는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점주들을 위한 자체행사를 진행중이다. 특히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LALALA프로젝트'와 점주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본사에서 인력을 파견해 매장을 대신 운영해주는 '걱정말아요 그대' 이벤트는 가정의달 5월중 진행예정이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