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에서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출연해 건강한 건과일 테일러푸룬을 소개해 아내의 맛 시청자분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이 날 아내의 맛 방송에선 노을의 강균성에게 건강 관리와 변비 예방 효과가 뛰어난 테일러푸룬을 선물하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내용을 다뤘다.
아내의 맛 홍현희씨는 평소 자신의 몸매관리와 다이어트 부작용인 변비 예방을 위해 챙겨먹는 테일러푸룬을 강균성에게 직접 선물하면서 테일러푸룬을 함께 나눠먹으며 쾌변 효과가 뛰어남을 즐겁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잘 알려진 푸룬은 2009년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슈퍼푸드이다. 푸룬은 말린 서양자두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테일러팜스의 테일러푸룬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재배된 가장 양질의 과육과 영양성분이 담긴 푸룬을 사용하여 만든다. 이 날 아내의 맛 방송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먹은 푸룬도 테일러푸룬이다.
특히 요즘 같은 봄철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푸룬을 섭취하면 미세먼지 배출에 효율적이다. 사과와 비교했을 때 식이섬유 5배, 철분 6배, 칼륨 5배, 비타민은 16배나 높은 수치를 보인다.
테일러팜스의 테일러푸룬의 제품은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었다. 건자두 형태의 테일러푸룬과 푸룬을 농축시킨 테일러 푸룬주스가 있다. 또한 프리미엄 품종인 모이어 푸룬으로 만든 테일러골든푸룬도 있으며 아이들의 소아변비에 효과적인 키즈푸룬 제품도 있다.
한편, 푸룬과 푸룬주스 외에 테일러팜스에서는 Taylor 건과일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테일러 말린 무화과, 테일러 말린 블루베리, 테일러 말린 통크랜베리 등도 인기다. 아내의 맛 방송에 나온 테일러팜스의 테일러푸룬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