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브러쉬 전문 브랜드 '아이캔디 브러쉬'는 소중한 반려견 미용을 위해 필요한 펫브러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캔디 펫브러쉬는 다년간의 헤어브러쉬 개발 및 판매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1년여 이상 개발,연구한 반려동물용 펫브러쉬이다.
가정 내 프리미엄 반려견 미용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캔디의 펫브러쉬는 반려견의 거부감 없는 편안한 그루밍을 유도하고 프리미엄 반려견 미용 케어를 실현할 수 있어 애견인들의 높은 관심을 축적하고 있다.
아이캔디 레인보우 볼륨 S브러쉬는 화려한 레인보우 색상으로 디자인된 브러쉬로 뒷면에는 거울이 장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브러쉬 하나로도 용모를 체크할 수 있고 헤어 볼륨을 살릴 수 있는 잇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영국, 동유럽, 일본, 홍콩, 중국, 러시아, 인도, 베트남 등 다수의 국가에 수출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수의 한류 연예인, 모델, 걸그룹, 방송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수많은 셀럽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오렌지마말레이드, 고결한그대, 청담동며느리, 프로듀스101, 스카이캐슬 등 다수 TV프로그램에 노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쎄시, 마리끌레리, 럭셔리 등에 노출이 되기도 하였다. 요즘에는 인기 유튜브 스타들의 리뷰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아이캔디 측은 "아이캔드 브러쉬는 국내 순수 핸드메이드 제작 상품으로, 안전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를 추구할 수 있는 여러 특허등록증 등록, 4대중금속인 납, 카드뮴, 비소, 수은 독성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연령층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4월 중 런칭을 앞둔 펫브러쉬는 안전한 반려견 홈케어를 실현할 수 있는 자사의 노하우와 기술이 반영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캔디 헤어브러쉬는 다년간의 기술 노하우와 헤어브러쉬 개발 및 판매 경험을 기반으로 1년여 이상 개발한 반려동물용 펫브러쉬는 4월 중 런칭을 앞두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